남성옷아울렛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VJ특공대 조회 4회 작성일 2022-01-16 14:02:11 댓글 0

본문

좋은 브랜드 옷 정말 싸게 사는 5가지 꿀팁 [추천 쇼핑몰, 아울렛 쇼핑법, 브랜드 행사 등]

*클래씨TV X 커스텀멜로우 [데일리룩 월드컵] 참여하기: https://cafe.naver.com/classyroom/5785

#옷싸게사는법 #브랜드옷싸게파는곳 #옷저렴하게사는법

*클래씨룸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classyroom
*클래씨TV 이메일: jswk3@naver.com
*클래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lasssytv
*클래씨 굿즈 구매: https://filobisknot.com/product/CLASSSY01
*클래씨 정기 업로드: 일요일 저녁 9시(추가 업로드: 랜덤)

*영상 구독 수익금의 일부는 UN아동기금(UNICEF)에 기부됩니다.
*Some of subscription proceeds are donated to UNICEF.
클래씨 ClassyTV : *클래씨TV X 커스텀멜로우 [데일리룩 월드컵] 참여하기: https://cafe.naver.com/classyroom/5785

*클래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lasssytv
콧바로 : 아울렛에 저런 3가지 종류로 옷이 나뉘는지 처음 알았어요.. 진짜 좋은 정보다
소중한나의병영생활일기 : “자신감을 가지세요, 당신은 멋집니다”

멘트 언제나 들어도 간결하고 와닿는다
쿵후보이친미 : 오늘 드라이브 할 겸 파주 아울렛 갔다 왔는데 괜찮더군요..봄 신상도 슬슬 나오고..말씀해 주신 매장도 한번 가봐야 겠네요~~
돼끼 : 아울렛은 이월 상품만 있는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가끔 잘 찾아봐야 겠네요ㅎㅎ

우리는 언제 아웃렛에 가고 무엇을 사야 하는가?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
스태덤 statham : 아웃렛 가서 뭐 하나 건지기가 진짜 어렵긴 한듯 ㅋㅋ 디자인 마음에 들면 꼭 사이즈 없고.. 랄프로렌의 경우 마리오가 할인폭이 크더라고요 ㅎ 그나저나 새 차의 등장이네요! 축하드립니다 :)
Jason Kim : 이제 패션 브랜드 공부중인데 유익하고 재밌게 잘봤습니다. 수도권 인근에 있는 다른 프리미엄 아울렛도 리뷰 해주시면 재밌을것 같네요.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현대 송도 프리미엄 아우렛,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한번 리뷰해주세요. ㅎㅎ
유진 : 진짜 행님 영상은 넘길수가없네요,,, 하나하나 놓치면 큰일이야,,, 무엇보다 짱대행님뵙는 잠깐의 영상 너무좋네요!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같이 컨텐츠하나 하면 넘모 좋을거같은 나의 상상 오브 상상 ㅎ
Victor S : 한섬은 리오더 많이 찍어서 미리 인스타에서 자주 가는 타임 아울렛 매장 팔로우해놓고 정매장 제품이 이월된거 확인되면 전화로 주문하는거 추천이요~
매니아들은 어차피 전시즌에 정매장에서 다 입어본 제품일테니 사이즈 고민 없거든요 ㅎㅎ
ung JJ : 영상 단 한 개도 못 끊고 쭉 보게 되네..

유익한것도 유익한건데, 진짜 세련되게 영상 잘만드시는거같어..


멋지셔 진짜

[몰카] 알바랑 손님이 같은 옷이라면? 왜 손님이 손님한테 주문하는건데 ㅋㅋㅋ 심지어 알바랑 커플이냐고?! ㅋㅋ 이 집은 고기 맛집 + 웃음 맛집 ㅋㅋ

#알바 #손님 #커플티
낄낄상회랑 커플티 하고 싶은 분들 클릭!!!! http://naver.me/xQoFi6DA
알바랑 손님이 같은 티셔츠를 입고 있다면? 손님들이 손님한테 주문하는 기이한 현상 ㅋㅋ 이런 상황 겪어 보신 분들 손 !! 공감 100% ㅋㅋ 손님이 손님 테이블 삼겹살까지 구워주는 지경까지 ㅋㅋㅋ 오늘도 배 따숩게 먹고 배꼽이 빠져버린 손님들 !! 그리고 낄낄상회랑 커플티하실분들 모집합니다!! ㅋㅋ
낄낄상회 : 낄낄상회 채널 오픈 2주년을 맞이해서 첫 굿즈가 출시 되었습니다 !!! 꺄 !! > <
http://naver.me/xQoFi6DA
낄낄이들과 커플티를 입고 싶다면 !! 클릭 !!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낄낄티셔츠는 예약 판매입니다 !!
최진영 : 오늘도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진짜 아이디어 너무 좋으시네요^^ 오늘이 웃음을 끊이지 않았던 것 깉아요^^
낄낄상회 번창하세요!!♡
violet : 진짜 너무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갑자기 생각나는건데 오랜만에 고연전 보고싶어요!!ㅋㅋㅋㅋㅋㅋ
David Lee : 실제로 알바랑 옷 비슷해서 주문 받은적있는데 다른 손님한테ㅋㅋㅋㅋ 나도 손님인데
시엘 : 개웃기네 이형들은 멀해도 웃겨

... 

#남성옷아울렛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2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lobal21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