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지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다윈 조회 10회 작성일 2020-11-24 20:04:01 댓글 0

본문

오사카? 후쿠오카? 일본 여행지 TOP 5 확실하게 비교해드립니다.

일본 여행지 TOP 5,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홋카이도 오키나와. 장점과 단점, 어떤 사람에게 맞는지 확실하게 정리해드립니다.

contact. cms9304@gmail.com
https://www.instagram.com/tripcompany93/

일본 소도시 여행 Best5 [해외여행]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구석TV입니다^^
요즘 시끄럽고 복잡한 번화가보단 조용하고 느긋하게 살아가는 일본인들의 진짜 모습과 일본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소도시들을 찾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일본의 소도시들 중!
숨겨진 매력이 가득한 곳들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어떤 곳들이 있는지 같이 한번 알아보시죠!

1. 돗토리
일본 주고쿠 지방에 위치한 돗토리현은 조용하고 고즈넉한 시골 마을인데요, 일본에서 가장 작은 현이지만, 볼거리가 많아 입소문을 타고 여행객들이 자주 찾는 소도시 중 하나입니다.
돗토리에는 해안사구가 있어 세계적으로 많은 애독자를 활보하고 있는 애니매이션 ‘명탐정 코난’속 마을이기도 합니다.
돗토리현의 ‘코난 마을’은 꼭 방문해야 할 필수코스인데요, 유라역에 위치한 코난 마을 곳곳에서는 코난의 다양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으니 한번 들러보세요!

2. 마쓰야마
마쓰야마는 최근 몇 년 사이 직항 항공이 생기면서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오래된 온천과 문화와 전통을 가진 마쓰야마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모티브가 되었다는 도고 온천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마쓰야마의 명물 증기기관차인 봇찬열차를 타고 이동하다 보면 실제 만화 속에 들어가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으니 한 번 이용해 보세요!

3. 야나가와
일본 후쿠오카현에 있는 야나가와는 운하가 발달해 수곽으로 유명한 지역인데요, 마을 전체가 수로로 이어져 있어 큐슈의 베니스로 불리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 지역을 여행할 때 필수코스는 바로 뱃놀이인데요, 70여 분간 나루를 따라 뱃놀이를 즐기며, 여유를 느낄 수 있습니다. 뱃놀이 후 야나가와 지역에서 유명한 장어덮밥 한 그릇 맛보는 것 또한 놓치지마세요!

4. 다카야마
‘작은 교토’라 불리는 일본 주부 기후현의 시 다카야마는 나고야 여행에서 근교 여행지로 많이들 방문하는 곳인데요, 인기관광지지만 교토만큼 많이 붐비지 않아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다카야마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산마치 거리로 에도시대의 목조가옥이 고스란히 남아 있어 오랜 일본의 향취를 느낄 수 있고, 일본의 3대 소고기로 꼽히는 히다규는 무조건 먹어봐야 한다니 참고하세요!

5. 오카야마
오사카에서 신칸센을 타고 45분 만에 도착할 수 있는 지역으로, 최근에는 직항 항공도 생겨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도시인데요, 오카야마에선 고라쿠엔, 오카야마 성 등 옛스러운 풍경들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오카야마시에서 약 20여 분을 이동하면, 마치 일본 사극영화에 나올 법한 풍경들을 담고 있는 구라시키 미관지구에 도착할 수 있는데요, 이곳은 실제 영화 ‘바람의 검심’등 수많은 영화의 촬영지이기도 하니, 한번 들러보세요!

일본 비밀명소 TOP 5 [해외여행]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의 비밀명소 TOP 5

안녕하세요! 방구석TV입니다^^
오늘은 일본의 비밀명소 top5를 소개해 드리려는데요, 일본 하면 떠오르는 후지산과 화려한 도쿄, 그리고 먹거리가 많은 오사카 등 볼거리가 많아 재방문율이 높지만 만약 두 번째, 세 번째로 일본을 찾는다면 관광객들이 많이 가는 곳이 아닌 새로운 곳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나라이주쿠
도쿄 서쪽에 위치한 나가노현의 작고 조용한 마을인 나라이주쿠는
일본의 전통가옥이 남아있는 옛 주막거리로 일본의 옛 모습을 보기 좋은 장소입니다. 에도시대에 에도(도쿄)와 교토를 잇는 산악길인 기소로를 따라 11곳의 오래된 역전마을이 흩어져 있는데, 나라이주쿠 역시 그 중 하나입니다.

원목으로 지어진 집이 현재까지 잘 보존되어 있으며, 옛날 우산, 잡화 등 옛날부터 이어져 내려오는 상점들도 많이 있고 또한 기소 계곡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경치가 매우 아름답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 아오시마
일본 남부에 위치한 자그만 섬 아오시마에는 고양이 수가 주민보다 약 6배나 많아 ‘고양이 섬’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주민들은 고양이가 부귀와 행운을 준다고 믿어 고양이를 위한 신사가 10곳이 넘습니다.

고양이들은 밖에서 따사로운 햇살을 맞으며 주민들이 주는 먹이를 먹고, 황제 대접을 받으며 살고 있는데 이 귀여운 고양이들의 느긋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기 위한 일본인들과 해외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합니다. 이 작은 섬에서 금지된 것은 딱 한 가지가 있는데, 그건 바로 고양이를 자극할 수 있는 개는 같이 출입할 수가 없습니다.

3. 야쿠시마
야쿠시마 시라타니 운수 계곡은 면적 423 헥타르(약 127만평)의 거대 자연 휴양림인데요,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자연유산'으로 뿌연 안개 속에 아름다운 조엽수와 야쿠스기 숲 지대를 대표하는 거대한 삼나무들이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어 온 몸으로 자연을 느낄 수 있고, 사방이 푸른 빛의 매우 신비로운 분위기가 감도는 관광 명소입니다.

다녀온 사람들 말에 의하면 마치 동화 속으로 들어간 듯 한 기분이 든다 하니 두 세 번째 일본을 방문 하신다면 한번 쯤 들러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4. 타카라가와 온센 온센카쿠
도쿄 북쪽의 군마현 미나카미에는 이 타카라가와 계곡을 따라 만들어진 대형 노천이 있는데요, 동일본 최고의 크기를 자랑하는 이 온천은 노천온천 랭킹에서 동부지역 최고의 온천으로 뽑힌 적도 있습니다.

손을 타지 않은 대자연 속에서 타카라가와의 맑은 물을 느끼며 온천을 즐기는 것과 동시, 운치있는 일본 옛날 목조건물을 접할 수 있고, 골라 입을 수 있는 유타카와 와쇼쿠(일본 전통 정식) 등 일본 특유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일본인보다 외국인들에게 더욱 더 알려져 있는데 그 이유는 남녀가 함께 들어갈 수 있는 혼탕 덕분이라합니다 ㅎㅎ 물론 여성들만을 위한 탕 역시 마련되어 있습니다.

5. 타카오 비어 마운트
매년 여름에서 초가을까지 타카오산에서는 타카오 비어 마운트가 열리는데요, 타카오 산 꼭대기에서 사람들은 두 시간 동안 음식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테라스석에 앉으면 도쿄 스카이트리를 비롯한 고층빌딩의 모습과 요코하마까지 전망이 가능하고, 어두워지면 환하게 빛나는 도쿄의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야경 스팟으로 바뀌어 소중한 사람과 로맨틱한 밤을 보내기 안성맞춤입니다.

... 

#일본 여행지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3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lobal21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