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청자켓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청담동킹 조회 25회 작성일 2020-09-03 00:02:42 댓글 0

본문

청자켓 잘입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데일리룩길라잡이]

#청자켓코디 #청자켓추천 #데일리룩피드백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핔 사이트는 제가 만든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연결해주는 커머스이자 제가 착용한 제품을 쉽게 볼수 있게 정리한 사이트입니다.

핔에 입점한 브랜드 제품을 구입을 하게되면 소정의 수수료가 커머스와 인플루언서에게 분배 되는 구조입니다!! 입점하지 않은 브랜드는 사이트로 바로 연결해드립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일상,데일리, 소통)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ᴘᴀᴛᴇɴᴛ ᴀᴛᴛᴏʀɴᴇʏ : 해골티 조합 개웃기네ㅋㅋㅋㄲㅋㅋㄲㅋㅋㅋㅋ
문꼴초 : 말너무예쁘게해서 보는제가 기분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재윤zl존 : 와! 샌즈 아시는구나!!
암낫언엠티멜론 : 정말 정말 궁금한건대요...제가 정말 엄청 비싼 청자켓을 샀는데 사이즈를 잘못 해서 조금 큰게 왔어요........어떻게 코디해야할까요........... 참고로 여자학생입니다
정상인 : 청자켓입는사람들의 공통점이 있군요 청자켓이 참이쁘게입기 어려운 아이템인듯
김암도 : 아마 초반 ㅋㅋ일반인들 뭘어떻게 입고 나왔어도 깠을듯 ㅋㅋㅋㅋ
박찬혁 : 인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커 : 이분 진짜 패션전문가이시네 패션에 대해 잘 알아서 옷입는 사람 평가할때 세심하게 평가하고 또 뭐가 잘못되었는지 자세하게 설명도 해주고 그 패션유투버 짱구대디나 쩡대같은 지들이 무슨 뭐 패션에 대해 잘아는것처럼 말하는 멍청한 유투버들보다 백만배 천만배정도 낫다고 생각함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minjun kim : 3:45 머리 확대 아니죠?
이재영 : 이분 최고.. 일단 사람 기분 안나쁘게 말함... 너무 좋음♥♥

[ 66사이즈 통통녀의 원피스! 코디룩북 ] 데일리룩ㅣ여자봄코디ㅣ점프수트ㅣ아메카지룩ㅣ청자켓ㅣ스퀘어넥ㅣ롱원피스

광고,협찬제안 habiunni@naver.com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_mmmj22/
쇼핑몰 https://www.habi-unni.com

LOOK 01
제작반팔T - http://shop1.mmmmj22.cafe24.com/product/detail.html? product_no=3536\u0026cate_no=51\u0026display_group=1

점프수트 - http://shop1.mmmmj22.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639\u0026cate_no=1\u0026display_group=3

LOOK 02
제작 스퀘어넥 원피스 - 업뎃예정

LOOK 03
반팔롱원피스 - http://shop1.mmmmj22.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638\u0026cate_no=1\u0026display_group=3
청자켓 - http://shop1.mmmmj22.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637\u0026cate_no=1\u0026display_group=3

LOOK 04
반팔롱원피스 - http://shop1.mmmmj22.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638\u0026cate_no=1\u0026display_group=3

LOOK 05
제작입술넥T - http://shop1.mmmmj22.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636\u0026cate_no=1\u0026display_group=3
점프수트 - http://shop1.mmmmj22.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639\u0026cate_no=1\u0026display_group=3

LOOK 06
포켓롱원피스 - http://habi-unni.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640

LOOK 07
제작 스퀘어넥 원피스 - 업뎃예정

#여자봄코디#하객룩#여자쇼핑몰
하비언니TV : 옷정보!!!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_mmmj22/
쇼핑몰 https://www.habi-unni.com


LOOK 01
제작반팔T - http://shop1.mmmmj22.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536&cate_no=51&display_group=1


점프수트 - http://shop1.mmmmj22.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639&cate_no=1&display_group=3


LOOK 02
제작 스퀘어넥 원피스 - 업뎃예정


LOOK 03
반팔롱원피스 - http://shop1.mmmmj22.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638&cate_no=1&display_group=3
청자켓 - http://shop1.mmmmj22.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637&cate_no=1&display_group=3


LOOK 04
반팔롱원피스 - http://shop1.mmmmj22.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638&cate_no=1&display_group=3


LOOK 05
제작입술넥T - http://shop1.mmmmj22.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636&cate_no=1&display_group=3
점프수트 - http://shop1.mmmmj22.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639&cate_no=1&display_group=3


LOOK 06
포켓롱원피스 - 업뎃예정


LOOK 07
제작 스퀘어넥 원피스 - 업뎃예정
박몽실 : 오늘 이영상보고 삘받아서 카드값 나간기념으로 12만원 긁음 헤헤
네버랜드 : 여기 옷 다들비싸다는데 통통녀 분들은 아실꺼예요 다른데서 사봤자 매번 실패하는거 돈 쫌 들여서 하비언니에서 사는게 훨씬 좋죠
코초 : 돈이 없어 살을 빼는 걸루....ㅠㅠㅠ
ᄏᄏᄏᄒᄒᄒ : 돈아..빨리 나에게로 와주렴.....
난 저 옷들을 다 사고싶단말이야.......
Sun shine : 언니는 진짜살빼지마요ㅠㅠㅠㅠ통통해도 핏이조으니까 부럽네용
가나다 : 언니 옷 시켰어요 너무 기대 돼용❤️❤️❤️❤️
행자씨 haengzassi : 하비언니 저 완전 영상 다 보고 왔잖아여.. 브이로그까지 ㅠㅠㅠ
완전 팬입니다요...ㅠㅠ 저도 완전 통통족이라 몸 가리느라 땀삐질인데
하비언니 영상보고 도움 엄청 받았어요 !!
저도 데일리룩 유튜브 시작했는데 언니 영상보고 많이 도움받았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Mkm Mm : Soooooo cute
brillante diamante : 키 170인데 좀 더 긴옷이랑 바지 통 좀만 더 여유있었음 좋겠다ㅠㅠ흑흑 사고싶은데 단면 3센티 작으니까 못사겠어ㅠㅠㅠㅠ총장도 96-104여야하는데 옷사기힘들다 흑흑.,.

청자켓 하나로 대학생부터 40대까지 코디하기 (feat. 유니클로U)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Music
Lights by Sappheiros https://soundcloud.com/sappheirosmusic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3.0/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김태환 : 청자켓과슬렉스는 같이입는게 별로인가요??
후니 : 아 유니클로ㅜㅜ
오유정 : 깡님 저 유니클로 같은제품 지금은 못구하나요?ㅜ
정현준 : 청자켓 안에 민트색 라운드 넥 니트는 어떤가요? 상상이 잘 안가네요 ㅠㅠ
마루 : 1년 지나도 도움됨
이재윤 : 밝은청자켓이랑 슬랙스 코디하면 잘어울리나요 ..?
호와아아앙 : 깡형 저는 허벅돼인데 허벅돼를 위한 블랙진 추천해줄수있나요?
in jun : 영상잘보고이써요감사합니다!! 들고계시는 연청청자켓은 모델명이뭔가요?
MADRID !HALA : 청자켓과 흰티,슬랙스 검정색, 스니커즈 블랙은 어떤가요?
Chang-Hyeon Kim : 삭님 연청자켓에 검은색 이너는 별로일까요?

... 

#66청자켓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70건 5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lobal21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