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릇제작판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븅신딱지 조회 1회 작성일 2022-05-16 06:57:18 댓글 0

본문

인스타 감성 주방용품 판매하고 싶으시죠?

#스스 #초보셀러 #주방용품사입 #두번째영상
PIANO별 : 안녕하세용 !.!영상에서 구독해서 많은 도움 받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혹시, 도매몰 주소 공유 가능할까요?!?
곰돌이푸 : 너무 유익하고 힘나는 영상이네요 .홈까페 용품들이 어쩐지 위탁판매용으로 많이 없다는걸 이제야 알았네요 저는 투잡으로 위탁판매를 해보려고하는상황이었거든요
처음 오픈하셨을때 소매 도매 비용을 어느정도 잡고하셨는지 영상제작해주실수있나요?
최유리 : 카페 운영중인데 불안정한 수입으로 힘든와중에 투잡으로 주방용품 쇼핑몰 창업에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던 중에 여기까지 오게되었네요 ㅎㅎ 여러모로 공감도 많이 되고 정보들도 유용해서 잘 보고있습니다 혹시 실례되지 않는 다면 도매사이트 정보 저도 보내주실 수있을까요? 저에게 큰힘이 될 것 같아요 ㅠㅠ
coreanita 니따 : 안녕하세요! 저도 초보셀러인데 사이트 부탁드릴게요 :) jrest247@naver.com 입니다!
낮달 : 카페 비추하는 영상 보고 정주행 중인데 이 영상에서 댓글로 다들 도매몰 주소를 물어봐서 괜히 궁금해지네요 ⌯' ▾ '⌯ 구독자 쑥쑥 늘어나서 하루 빨리 주소 공개하시는 영상 찍는 날이 오시길 기대!

국내 사입 판매, 초보 셀러가 제조업체 찾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떠먹여주는 영상) I 제조업체 찾아가기 EP.1

안녕하세요, 조하~ ^^
요즘 너무너무 바쁘다 보니까 영상 업로드가 늦었네요.

소개받을 곳도 없고, 인맥도 없는 상태에서
초보 셀러가 국내 사입 판매를 시작할 때,
제조 업체 컨택하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실제로 제가 이렇게 시작해서 국내 사입 판매를 했기 때문에
영상에 나온 대로 그~대로만 따라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처음 전화하는 제조사한테는 떨려서 막 쭈뼛쭈뼛 말했는데,
가면 갈수록 더 당당해지는 것 같아요 ㅋㅋㅋ왜냐? 바이어는 나니까!!
그럼 다음 영상에서 봐요~♡



P.S
아맞다 !
여러분 제가 이번에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에 등록됐습니다.
모바일로 @조이 검색 하시면 저 보실 수 있어요 !! ㅎㅎㅎ
https://in.naver.com/joy_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팬 누르기 한 번씩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Instagram : in__joy__
- 1:1 강의 및 비즈니스 문의 : joy_tv@naver.com
- 카페 : https://cafe.naver.com/sellertalk1
조이TV : 여러분 제가 이번에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에 등록됐습니다.
모바일로 @조이 검색 하시면 저 보실 수 있어요 !! ㅎㅎㅎ
https://in.naver.com/joy_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팬 누르기 한 번씩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1 강의 및 비즈니스 문의 : joy_tv@naver.com
- Instagram : in__ joy__
- 셀러톡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g7uXTW2b
- 셀러톡 카페 : https://cafe.naver.com/sellertalk1
월수익1000만원 : 초보 셀러들에게 참 좋은 정보네요. 저는 작년부터 우연히 찾아낸 더길이라는 위탁판매 이용하고 있는데 재구매율이 높은 가공식품 이나 생필품 위주라 매출이 잘나오네요. 나쁘지 않아서 추천드려요.
유정햇살 : 진짜 처음에는 쭈뼛쭈뼛 전화하다가 나중에는 점점 당당해진다는거 격공ㅋㅋㅋㅋ!
생각보다 다들 친절하시니 전화하는거 다들 두려워하지마세용ㅎㅎ
만큼이 : 웃음과 팁 역시 실망을주지않으십니다ㅋㅋㅋ
감사합니다 조이님 !!!!!!! : )
으니으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넘 웃기다
오늘도 좋은 종보 얻어갑니다~~ 조이님 감사해요

굿즈제작무직타이거 대표가 알려주는 디자인 굿즈 브랜드 만들기 - MZ세대 제대로 취향저격하는 법

디자인 굿즈를 어떻게 만들고, 브랜드화하는 지 궁금하셨나요?
MZ세대가 사랑하는 디자인 브랜드 무직타이거 대표가 직접 알려드립니다!

#디자인굿즈 #굿즈제작 #무직타이거

나만의 캐릭터 창작부터 본격적으로 수익을 내는 방법까지
직접 경험한 작가의 눈높이에서 알려드려요!
http://in.mybiskit.com/muziktiger
이녕 : 이종석님 닮으신듯..
랄라블랑 : 무직타이거 정말 팬인데 강의내용도 너무 좋네요,!!
메인플레이(MANEPLAY)_메인그라운드 유튜브 채널 : 캐릭터 브랜딩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시골멍냥 : 헉♡ 저 완전 무직타이거 덕후예요♡♡ 대표님도 잘생기셨네요ㅎㅎ 진짜 뚱랑이랑 백호뚱랑이 너무 귀여워요ㅠㅠ♡
박정민 : 많은 도움이 되네요 감사합니당

... 

#그릇제작판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lobal21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