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티셔츠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을지로킹콩 조회 36회 작성일 2021-10-26 14:44:26 댓글 0

본문

오버핏? 이건 정도를 지나쳤어요.. | chn sub

#패션 #학생코디 #오버핏

유하~안녕하세요 쩡타쿠여러분들 쩡대입니다
여러분의 구독 좋아요는 사랑입니다잇 ㅎ
미르 : 개인적으로 오버핏 좋아하는데 첫번째 옷은 진짜 큰듯
황재강 : 형 고간지 멤버 패션분석 어때?
예 : 4:45 중1 막 올라가면 치마 길이 줄여서 혼나고 벌점 깎이는 학교가 대부분..;; 원래 긴게 맞는거야.. 오빠;;
H Ryan : 9:05 역대 쩡대패평을 관통하는 띵언..
김서연 : 첫번째 오버핏은 거의 상의가 걍 원피스같당...ㅋ

흰색 무지티 5종 추천한다 반팔 긴팔 다 | 가성비, 베이직템, 화이트티, 이너티, 흰티,리뷰

본 영상은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대주주님들 주우재입니다
흰색티는 거의 양말 수준의 기본템이지만
잘못입으면 내복 느낌 나기도하고 ㅋㅋ
실패하기도 쉬우니 5종 비교분석을 해봤습니다
고르실 때 도움이 되시길

인스타 https://bit.ly/3rrs0hN

#주우재패션 #남자패션
Hyunjoo Cho : 여자버전 주우재가 필요해요 오빠...ㅠㅠ
あいしてる : 1. 페어플레이 오리지날 반팔
2.트리플에이 1304 무지 긴팔
3. 무신사스탠다드
4.길단
5.챔피언
김세은 : 주우재님 남자 엔터테이너 선호도 1위 등극하신거 축하드려요!
50대 선호도 1위: 주우재
40대 선호도 1위: 주우재
20대 선호도 1위: 주우재
10대 선호도 1위: 주우재
(조사 대상: 우리가좍)
테라 : 티샤스에 관심 있어서 본다기 보다는 뭔가 편집 방식이나 주우재님 말 하는 게 넘 우 귀에 착착 감기는 느낌이라 보는 중..
4leaf : 자기한테 맞는게 진짜 중요한듯 저도 이것저것 사보고 저한테 맞는거 찾아서 매우 굳굳..!!

겨울 옷 걱정 끝! 무조건 있어야 하는 겨울 아이템 TOP 5❄️

겨울만 되면 어떤 옷을 사야할 지
어떻게 입어야할 지 고민이죠?!
요 5가지만 사면 올 겨울,
평생 겨울 걱정 안해도 되는
기본템 5가지를 알려드릴게요!!
띠릿

앨리스펑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licefunk9093/
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착장정보
https://instantfunk.co/product/21fw-%EB%B6%80%ED%81%B4%EB%A0%88-%EB%8B%88%ED%8A%B8-%ED%9B%84%EB%93%9C-%EC%A7%91%EC%97%85-set-%EC%95%84%EC%9D%B4%EB%B3%B4%EB%A6%AC/1443/

#기본템 #쇼핑추천 #겨울아이템

#기본템추천 #패션아이템 #겨울코디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이ye : 1.블랙터틀넥
2.카멜코트
3.그레이 조거셋업
4.블랙가죽자켓
5.화이트 앵클부츠
anna K. : 필수템 추천 컨텐츠 제일 좋아하는데 이번에도 도움 많이 되었어요! 가을 건너뛰고 겨울 와버려서 눈물 머금고 코트 준비하려고 하는데 코트 추천 컨텐츠 해주시면 코트 장만할 때 참고할 수 있을 것 같아요!
A4용지 : 조거 셋업은 진짜 편해요ㅜㅜㅠㅠ 계속 입게 되는 마법ㅋㅋㅋ 드레스업 시킨게 제일 취저더라고요 모든 아우터랑 잘 어울리는게 신기해요
하리봉봉 : 언니 이번 영상은 한 컷 한 컷 버릴게 없을 정도로 좋았어요!! 감사합니당
히릿 : 기본템으로 카멜보단 블랙이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사진으로 보니 모든 색을 쏙쏙 잘 받아들이는 색이군요!! 오늘도 기본템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ㅎㅎ

... 

#롱티셔츠세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36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lobal21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