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남자자켓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쏘마 조회 21회 작성일 2021-10-27 06:56:59 댓글 0

본문

165cm에 42kg... 마른 사람은 여름에 어떻게 입어야 할까..? 【패션고민탈출】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트위치 생방송 ▷https://www.twitch.tv/zzang9daddy
내 악세사리\u0026티셔츠 브랜드 ▷ http://etce.kr/
컨텐츠 공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zzang9daddy_rang/?hl=ko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tact_zzang9@naver.com

타임라인

00:00 오프닝
00:10 콘텐츠 설명
00:17 지원자와의 인터뷰
02:25 스타일링 시작
02:34 LOOK 1
04:35 LOOK 2
07:11 LOOK 3
09:09 총정리
09:47 마무리 + 소감
디렉터 짱구대디 :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영상 내 등장하는 인물을 비방하거나 욕설, 비속어, 차별적 내용, 신체적 비하 등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패션 고민 탈출 신청 : contact_zzang9@naver.com

타임라인

00:00 오프닝
00:10 콘텐츠 설명
00:17 지원자와의 인터뷰
02:25 스타일링 시작
02:34 LOOK 1
04:35 LOOK 2
07:11 LOOK 3
09:09 총정리
09:47 마무리 + 소감
firstist : 스파오 데려간게 되게 좋은듯. 진짜 스파오만 잘 골라 입어도 충분히 예쁜룩 가능함. 트렌드도 나름 빨리 읽어서 알짜배기 아이템도 은근 많고 가격도 저렴한 편. 옷을 처음 사 보는 거면 오히려 무신사 상위랭킹만 골라서 입어보는 것보다 스파오 가서 직접 다 입어보고 사는 거 정말 괜찮습니다.
Blue shirt : 갠적으로 반팔셔츠랑 볼캡이 엄청 잘 어울리심 진짜
ᄌᄒᄌ : 처음 입고 온 바지 핏 너무 예뻐요 ㄷㄷ

마르면 마른대로 스트레스 심하시겠지만 뚱뚱한것보단 스타일 폭 넓고 예쁘게 스타일링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위안 되실듯 싶어요 ㅎㅎ
cheris h : 코디 세 개 다 잘 어울리심!!! 일단 짱대님 코디실력에 또 감탄....

어좁,멸치,홀쭉이들 다모여 마른사람 멸치 패션

#패션 #어좁이 #멸치룩

오늘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실시간 Live - https://bit.ly/2B9rZcQ
인스타 : https://bit.ly/2YCFPg2
쩡대샵 : https://bit.ly/2BeMmoR
쩡대 브랜드 : http://roundoff.kr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비지니스 메일 : jaeho@style-d.co.kr
컨텐츠 메일 : hotjdh@naver.com
김승현 : 반팔을 사면 세미오버인데 목이 얇아서 흐르고, 긴팔은 딱맞고 저 친구 나랑 비슷하구만.결론은 아예 반팔은 완전 오버핏으로 가서 스트릿 처럼 입거나, 상의 정핏으로 가고 바지를 와이드로 입어서 k카지로 가야할듯
갈현동 : 형님...어깨 하견 어떻게 운동하면 괜찮아질까요ㅠㅠ체대생이고 쇠질을 하는건 아니지만...어깨가 좁은 편은 아닌데 하견때문에 티만 입으면 어깨가 너무 좁아보여요ㅠㅠ
김정진 : 쩡대형 옷장 공개 기원 10일차ㅏ
안지현 : 여자 어넓녀 영상도 올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떡대가 좋다고 놀림받고 그럴 때마다 속상해요 ㅠㅠ 항상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현0 : 1:53 저거 학교에서 고장나면 단체로 우르르 몰려들어 돌아가면서 고치는건데ㅋㅎㅋㅎㅎㅎㅋㅋ

마른남자코디방법 꿀팁 5가지 (어깨넓어보이는코디설명)

안녕하세요 오정규입니다!
오늘은 마른남자코디꿀팁 5가지에 대해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저도 많이 말랐기 때문에.. 지금까지 마름을 커버하기 위해 많이 노력했습니다.
그속에서 스타일링으로 커버할수있었던 5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렸구요.
앞으로 마른분들을 위한 코디방법도 많이 올릴 예정입니다.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허창용 : 와... 설명을 이렇게 잘 하시네요 영상 보면서 점차 패션에 대해서 알아가고 있어요 ㅋㅋ 장점으로 승화시키는 부분에서 다리 얘기는 오쿤 앱 들어가면 누구나 입 다물고 인정하게 돼있죠 영상 기다리다가 딱 올라와서 되게 재밌게 봤어여!! 다음 영상도 기대하겠습니당
박주영 : 1:32
1. 자신의 어때라인보다 넓은 옷으로 코디하라.
2. 흐물흐물한 재질은 피해라!
3. 슬림핏은 절대 피해라!
4. 컴플렉스를 장점으로 승화시켜라!
5. 레이어드만이 능사가 아니다!
1cm 더 가치있게 만들어주는 채널 : 도움되는 영상이 정말 많네요 ㅋㅋ
특히 입어서 예시를 보여주시니 이해가 정말 잘 됩니다 ㅎㅎ
Won Seong : 얼짱시대떄 처음봣는데 세월이 그리 흘러도 여전히 외모가 눈이 부시네요 오히려 지금이 성숙해져서 그런지 더 멋있는거 같습니다
코디메이커피로 : 동지들이여 일어나라..!

... 

#마른남자자켓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5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lobal21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