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벅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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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맥가이버 조회 21회 작성일 2020-09-02 12:28:5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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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몸 하체 루틴] 집에서 말벅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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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m very happy k : Y스쾃 20개 3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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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진원 : 선생님 그 의자에 대고 런지할때 뒷다리에 힘이 들아가면 잘못하는거에요??
두발로세계을 : 52세 청년입니다
잘보고갑니다 잘보고
집에서 연습하겠습니다
화~팅 합니다
이주헌 : 이렇게 하면 갈라지고 잔근육있는 다리 될까요?
ww mm : 종아리도 같이 굵어지요?
킹부건 : 하체가 약한 편인데 잊을만하면 들려서 자주보고 운동 열심히 할게요~!
박재민 : 근데 스쿼트할때 앉았을때 무릎이 발끝에 나가면 무릎다나간다는데 사실인가요 ?
WVB V : 은근힘들다ㄷㄷ 30분은걸린듯
쓸개 : 하벅지에 근육은 있는데 큰편이 아니라서 커야지 좋은건가여
달달 : Y스쿼트하면 안쪽 허벅지 굵어지나요??

바지 28사이즈.. 부실한 하체 이렇게 운동했더니 말벅지 장착했습니다.. 운동법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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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피티 : 제 하체를 변화시켜준
스쿼트 10X10 훈련방법을 공개합니다

자신의 1RM의 60%~65% 설정 후

6.2.2방식으로 6번은 비교적 빠른 템포로 진행 잠시 호흡 고른 뒤 2번 천천히 호흡 고르고 2번 천천히 진행하시면됩니다 (세트 간 쉬는시간 1분 30초 ~ 2분 권장)

저같은 경우 매주 1회씩은 진행했으며
하체가 가장 드라마틱한 변화가있었습니다.

컨디션에 따라 2주나 3주에 한번씩 중량을 정말 느끼지못할정도로 조금씩 올려가며 수행합니다(가능하면 경량원판 권장)

이 운동은 본 운동이며 끝나고 난 뒤 보조운동으로는 2-3종목 아무거나 선택해서 진행하시면됩니다.
하체운동의 경우 솔직히 스쿼트만 해도 엄청 많이 변합니다.
깊이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개인적으로 풀스쿼트 or ATG스쿼트를 권장합니다

새다리에서 가장 빠르게 탈출시켜준 저만의 운동 방법입니다 다리가 얇은게 스트레스이시거나 빠른 몸의 근력 증진을 위하시는분들은 꼭 한번씩 진행해보세요!
나대웅 : 하체 할때 맛있다라고 해보겠습니다
김도형 : 흉추가동성이 안나오는지 허리가 자꾸 숙여저어 로우바 스타일로 하고있는데 문제있을까요?
나도 프론트, 하이바 스큇 하고싶다 ㅠㅠ
서원규 : 내일 하체운동 진짜 빡세게 할게요
youngkee kim : 님 말벅지에다가 몸은 좋은데 안타깝게도 소추군요 ㅡ.ㅡ
정진 : 중간은 아니죠 ㅎㅎ

상위권이죠 ㅎㅎ
김첨지의럭키데이 : 8:44 세상에, 일에, 목표에 취해버려서 주변을 못보다가 문뜩 술이 깼을 때 느껴지는 아우성.
우오 : 고마워 형.
딸둘파파-모험과도전TV : 와. 허벅지 갈라짐이 장난아니네요. 직장인 탑급!
인투 : 다리 너무 멋지다

남자는 하체다 !! 말벅지만들기(하체운동편)

안녕하세요 고러쉬 블랙입니다

이번영상은 제가 하체 운동하는 영상을 공유하면서 여러분들께 TIP을 드리는 방식으로 제작해보았습니다.

앞으로 각각 운동들의 세부 운동방법 및 세부 팁들을 올려드릴 예정이니 많이많이 구독해주세요!!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으며
앞으로도 더 노력하는 고러쉬 블랙 되겠습니다.

촬영 - 고러쉬
편집 - 고러쉬
기획 - 고러쉬

궁금한 사항이나 조언은
댓글이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orush_/
블로그 - https://blog.naver.com/wc0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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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skg : 다좋은데
음악소리가 귀에거슬려요
DAYS : 드롭으로 레그익스 , 레그컬 연타때리고 그저께부터 못걸어댕기고있습니다... 후아 기모찌
데이비드 최 : 무릅보호대 정보좀 알수있을까요? 모델품번이 궁금합니다 아니면 다른 무릅보호대 추전도 좋습니다!~^^
아픈그씨 : 폼롤러가 마사지 같은 건가요?
박시환 : 어제 하체운동을 이 영상 보고했는데... 와 운동 끝나고 샤워하다가 주저앉아서 씻었슴다.... 이 영상을 늦게본게 후회되네요...
바탕화면 : 사운드 조절좀해요 목소리는 코딱지만하고 음악은 겁나커요,
Boder Collie-로아 : 좋은 영상 잘 봤어요^^ 여태 운동컨텐츠 본것중 최고네요 꿀팁~ㅎㅎ
무릎보호대도 좋아보이네요~~ 어떤제품인지 좀 알려주세요~
아침산책 : 말소리 하나도 안 들린다고 해도
될정도로 작아요,,.,ㅠㅠ
ignore that : 그냥 하체는 스쿼트,프레스,컬,익텐 이 4개만하면 -75-70-65+65급에서는 먹힘 ㅋㅋ
공주상 : 아니..이게 누구얌?...ㅎㅎ 노랑병아리.. 같아욤...ㅎㅎㅎㅎㅎㅎ
근데 저.. 옛날부터 봤어요...^^

알림이 안와서 확인하려고 보다가 또 보는거여요..ㅎ^^ 파릇파릇 하네요..^^

... 

#말벅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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