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디톡스다이어트보식식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똥강아지 조회 19회 작성일 2020-09-03 08:07:47 댓글 0

본문

7일 단식 후 보식의 중요성 - 보식을 해야만 하는 이유

디톡스를 하는 사람들은 몸을 건강하게 만들고자하는 소망이 있다. 디톡스는 몸을 빠르게 회복시키는 놀라운 시스템이다. 많은 사람들이 단식후 실패하는 것이 바로 보식이다. 보식을 잘 못하게 되면 금식의 효과가 아주 미비해지고 만다.
이번 강의내용은 보식의 중요성을 강조하여 디톡스를 하고난뒤에 무조건 보식을 잘 할 수 있도록 강연한 내용이다.

*시온의 동산 홈페이지*
www.시온의동산.kr

*시온의 동산 블로그*
https://blog.naver.com/mz1844

*시온의 동산 카페*
http://cafe.naver.com/bangtaehwan/

*상담 전화 (평일 09:00~ 18:00)
041-933-2666
010-4402-1844
지나 : 7일 단식하고 2일정도 폭식했습니다 속도 더부룩하고 안좋은데 다시 금식해도 되나요 이번영상 보고 제대로 할려하는데 괜찮겠죠?
깜깜지 : 일주일 금식은 얼마나 자주하면 되나요? 분기마다 한번씩 하면 돼요?
양철이 : 단식 4일이지났네요
어느덧 삼일이남았어요
잠이 평상시보다 많이오는건 정상인가요?
보식 메뉴를 결정하기힘들어요
씹을수있도록 야채를 볶아서 천천히..먹을까요?
견과류는먹어도 되나요?
메뉴 추천해주실분...
이화점 : ㅋ ㅋ 우리천사들 너무귀엽고 보고싶어요 하나님 은혜로
천사들한번볼기회가내게오면 좋겠네요 모두를 사랑합니다
KSY스토리 : 애기들 너무 귀욥다 ㅋㅋ
진심의말 : 식사시간외에 음식먹지 않는다
정사부ᆞ : 제발공부좀 하세요
바이러스는 어떤질병도 일으키지 않습니다
ㅡ세계적 미생물 학자ㅡ스테판랑카
버클리대학 유전자 지도를만든 세포생물학 교수
ㅡduesberg.com

수많은  의학자들중  명성있는 모든 의학자들은
ㅡ이곳에  모여 교류 해왔습니다
ㅡ데이빗 크로우 에이즈ㅡ

이들은  암정도는 하루 ㅡ6  주  ㅡ1 6  주안에
다  고처내는 ㅡ 로푸드 ㅡ섭생  만으로
의사들 ㅡ네오날드 콜드윌 과
의사들 커뮤니티 천만  유튜브ㅡihealthtube.com

우리나라 의사들너무 무식무지 이기 주의자들이라
자폐스팩트럼ㅡ6 명아이중 한아이  발생중
ㅡ뇌 균형 연구소ㅡ
지난 오년간 정신질환 즉 조현병 천오백만 발생
질병발생 압도적 세계일위국가 13 년간ㅡ통계청

이나라는 멸종 직전에 임박했는데 그저자신의  이익에 매달리는 꼴이  멸종 인류 네안 댈타인들이  한국에
전부 기거 하는것같습니다
이정아 : 금식 기간 동안에
꿀을 물에타서 섭취하는게 좋을까요?
그냥 꿀한스푼을 먹는게 좋을까요?
아침.점심.저녘 세번만 먹어야하나요?
보식할때 처음에 나물류 주로 뭘먹는게좋은가요?
김은아 : 안녕하세요!
3일 금식 후 보식기간 첫 음식으로 미음을 먹으려고 했는데요, 그렇가면 혹시 미음 대신 사과같은 과일은 먹어도 될까요?

#레몬디톡스 7일후 #보식 #죽먹기 #보식기간동안 더 빠짐 #4.2킬로 감량

싱가포르가기전에 레몬디톡스를 했는데요 ㅎ 영상을 다 찍어놓긴 했는데 올릴시간이 없어서 못올리다가 여행 다녀왔는데도 아직도 몸무게가 빠진채로 유지되는것이 신기하여 영상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ㅎㅎ
매일매일 인바디가 재지는 체중계로 몸무게를 측정하여 올렸습니다^^
한번에 7일차후 보식영상까지 만들어놨는데 너무 긴것 같아서 나눠서 올립니다^^
정예은 : 보식 하루 하셨나요?? 삼시세끼 전부다 죽드셨러요??
블라블라 : 제가 단식하고 보식단계 1일 2일 은 죽만 먹엇는데 그다음날 아침 점심 굶고 꼭꼭 십어서 빵이나 과자 먹고 다음날 아침만 먹는 간혈적단식해도될까요?? 안먹다가 빵 먹으면살찔것같아서요ㅠㅠㅠ
블라블라 : 8일차땨 죽먹고 그다음날에는 일반식 하셧나요??
HS : 체중계는 어디제품 사용하시나요?
빠빠파삐삐삐 : 효과가 있었나요?

디톡스후 보식 식단 |살빠지는 다이어트식단 | 스리라차 |보식1일차 +몸무게공개

안녕하세요? 다킴입니다
디톡스 도 중요하지만 보식도 정말 중요해욧
헐리우드48시간 디톡스를 끝내고 보식 1일차에요
살빠지는 다이어트보식 식단
아침: 야채죽
점심: 커피
저녁: 닭가슴살 샐러드
디톡스하고 보식 하고나면 감량 못 할줄 알았는데
감량 성공했어요 앞으로도 다이어터 여러분
함께 감량해요 화이팅!!!
#디톡스보식 #보식식단 #다이어트식단 #보식#스리라차
최수빈볼따구 : 혹시 언니언니 죽 말고 막 누릉지를 물에 끓여서 이거 먹어도ㅠ될까요???
푸디파파 Foodiepapa : 다이어트 하시는분들꼐 정말 유용한 정보네요 ㅎㅎ
디톡스후 보식이 중요한거군요
Saemi Kim : 뭔가 영상들이 공감가서 내적친분생겼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포지PoSie : 오!! 저도 올리브 좋아하는데 저렇게 병에 파는구나! 몰랐어요ㅎㅎ내일 당장 가서 사야겠어요
대사우TV DaeSaWooTV : " 형식적인 '답방'이 아니고... 자주 놀러올께요 ㅎ ^^ "
최은아 : 계속 열심히 해서 꼭 성공하시길 ~~1
운동&건강&다이어트천복힐링센터 : 저도 디톡중인데 디톡후에 어떻게 할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꿀팁얻구가요~ 죽을 자주 끓여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
chancy chancy : 저도 빨리 디톡스 끝나고 보식해보고 싶네여 ;ㅅ;
Got Hee TV : 스피드함 진행 지루한 틈을 주는데요
자세한 설명도 넘 좋아요~^^
저도 죽.......좋아하는데
커피 중독이라 커피 못 마시면 선 떨림
닭가슴 샐러드 좋아해서 폭풍흡입하게.되던데 ㅎㅎ
써니's알쓸요리 : 샐러드가 완전 푸짐한데요 ㅎㅎ 다이어트 영상 잘보고 꾹꾹눌러 이웃하고갑니다^^소통하며지내요^^

... 

#레몬디톡스다이어트보식식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72건 5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lobal21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