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수시면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쬬리 조회 18회 작성일 2020-09-03 00:12:07 댓글 0

본문

경희대 수시 면접 안내 영상

[경희대 수시 면접 안내]

경희대학교 수시면접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 줄 꿀팁하나!!!
:)
ᄏᄏ루삥뽕빵뽕뿡 : 후배님들 힘내세요(지나가던 졸업생
고요 : 경희대 24학번입니다 꼭 붙을겁니다 !
홍석현 : 저 질문들을 나올걸 알고 외워서 간건가요? 아니면 학생들에게 질문을 공개하지 않고 무작위로 질문하는 건가요?
욤욤 : 경희대 21학번 할 수 있다!!! 나는 꼭 붙는다!!
태리 : 무서워ㅜㅜㅜㅠㅠㅠㅠㅠㅠ
JIWOO CHOI : 경희대 미디어 학과 24학번
오오 : 경희대 23학번
ᄋᄋᄋ : 경희대 23학번 나는 갈수있다!!!!!!!
우동 : 와 면접 준비할때 이거 봤는데 ㅎㅎ
SpeedKid117 : "경희대 수시 면접 안내 영상" 잘 봤습니다. 경희대학교 멋지네요!!
교수님과 학생을 위한 최상급의 한영/영한 번역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놀러오세요.
https://blog.naver.com/intellidoc

연고대 면접관, 연고대생이 말하는 면접 잘 보는 비결 | 연고티비

연세대, 고려대 면접관님이 알려준 면접 잘 보는 법 대공개!
연고티비 멤버들의 주옥같은 경험과 조언도 잔뜩!
연고티비와 함께 면접 확실하게 준비하고! 모두 똽 붙어버리자!!!

#면접 #꿀팁 #면접썰 #자소서 #제시문면접 #연세대 #고려대 #면접관 #연고티비

─────────────────────
구독자분들의 좋아요와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유니브월드와 연고티비의 비하인드가 궁금하다면?
▶ 유니브월드 : https://bit.ly/younivworld

수험생을 위한 연고티비, 입시덕후에 놀러오세요!
▶ 연고티비 구독하기 http://bit.ly/yonkotv
▶ 입시덕후 구독하기 http://bit.ly/입시덕후

연고티비는?
▶ 연세대, 고려대 학생들이 만드는 가치있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채널입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수험생들을 위해 교육·입시와 관련된 영상은 물론이고, 여러 가지 재미있는 대학생활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어요 :)

연고티비 팀원
▶ CP : 리리 / PD : 무지, 디누
▶ 크리에이터 : 혀니, 다요, 쏨, 범스, 제제, 시니, 레드, 도도

인스타그램 (Instagram)
: 연고티비의 일상과 비하인드를 보실 수 있어요!
▶ @yonkotv
▶ https://www.instagram.com/yonkotv/

광고/협업 문의는?
▶ contact+yonkotv@youniv.video
▶ 개인적인 공부, 진로 질문은 해당 메일로는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연고티비 : 00:37 면접 전에 준비할 것
02:50 면접 중에 주의할 것
07:55 면접 후에 명심할 것
10:04 꼭 전하고 싶은 말

다들 면접 화이팅하라구!!! 할 수 있다!!!

또 연고티비가 알려줬으면 하는 꿀팁 댓글로 알려주시오!
하핫 : 언제봐도 혀니님 잘생기심
메룡메롱 : 곧 02년생이야어엉
김효연 : 외고 면접 보고 떨어지고 나서 든 생각은 자신감을 가지되 자만하지 말자, 해당 분야에 대한 책 많이 읽자, 긴장 많이 하지 말자, 모의면접 꼭 하자, 해당 학교의 면접 유형을 분석하자 였음
내가 지원했던 외고는 준비시간도 워낙 짧았고 열심히도 안했어서(서울권 외고가 아니여서 올A가 아닌 애들도 많이 지원했었고 나는 성적이 높았었다 뿐만 아니라 경쟁률이 1.38? 정도여서 정말 안일했었음) 그냥 몇 주 전에 학원 쌤이랑만 모의면접한게 전부였음 그리고 당일날 정말 후회함,,ㅠㅜ 준비시간이 짧았던 만큼 그리고 갑자기 준비하게 됐던만큼 남들만큼 간절하지 않았고 순발력 임기응변 뭐 하나 뛰어나지 않았는데도 연습을 많이 안해서 어버버했었다 게다가 역시 준비시간이 짧았는데 준비를 열심히 안 해서 개별질문에서 나름 전문적인 지식을 요구하는 질문에 제대로 답변하지 못했다 또 내가 지원한 외고는 이전부터 쭉 상황을 주고 A, B, C의 견해중 하나를 고르는 식의 면접 문제를 많이 출제했었는데 나는 이 연습을 많이 안 해서 당일날 문제받고 진짜 당황해서 시간배분도 못 하고 답변을 전부 생각하지 못해서 시간도 오버시켰을 뿐더러 당황해서 땅 바라보고 손 만지작 거리고 우물쭈물했었다 나같아도 떨어뜨릴만 했던듯... 이미 한 번 실수했고 정말 아쉬웠어서 그 때의 그 감정을 잃지 않고 면접 준비 할것이다 속상하지만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한당ㅠㅜ 모든 면접 보는 학생들 파이팅

+) 모의면접 할 때는 최대한 봐주는 사람들이 시큰둥한 반응을 하고 경청하지 않는 척 하는게 도움이 됐었음 처음 딱 들어갔을 때 한 분은 팔짱끼고 삐딱하게 바라보셨고 또 다른 한 분은 엄청 친절하게 대해주셨고 또 다른 한 분은 턱 괴고 계셨다,, 만약 모의면접 때 저런 컨셉 안 잡고 했으면 아마 좀 당황했을듯 뭐 요즘엔 압박면접 이런것도 많이 사라지긴 했지만 혹시 몰라서 연습했던게 도움이 됐었음
립쁘lippeauty : 다음주에 인생 처음으로 대학면접 보는데 꼭 붙고 싶네요!! 제 생일날이기도 해서
ᄒᄉᄅ : 하 내일 자사고 면접이에요ㅠㅠ 괜찮아요ㅠㅠ 괜찮은데 결과는 무섭긴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악!!!!! 난 안 무서워... 난 붙는다!!!!
쿸킄 : 2일뒤에 고국고 최종면접봅니다 합격기원
YW K : 다단계가 나쁘다고 생각하나요?
솜솜 : 나는 합격한다 세종대 20학번 나는 합격한다 나는 합격한다
0108 rla : 오늘 고대 일반 면접 가요 당당하게 이야기하고 오겠슴당

신한대학교 2021학년도 수시 면접 꿀팁 2탄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신 덕에
수시 면접 꿀팁 2탄으로 돌아왔쯤다

조금더 디테일하게 돌아왔으니!! 2탄도 꼭 챙겨보라규!

화이팅!! ༼๑⁰⊖⁰๑༽❤ 

#신한대 #신한대학교 #신한대수시면접 #수시면접 #수시꿀팁 #신한대수시
#신한대수시꿀팁 #2021학년도수시 #2021학년도입시 #대학수시면접 #대학면접
이혜지 : 돈이나 좀 돌려주세요
보수주의자 : ㅋㅋ지잡대 수준 ㅋㅋ
이런학교갈바에 ㅋ 노가다해라
서린 : 안녕하세요. 영상에 출연한 봉서린입니다. 마지막에 언급했듯이 신입생 분들을 위하여 인스타그램 ID 남겨드립니다. 학교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만 연락주세요 ◡̈
- 임상병리학과 신예원 : @ye__ah1_2o
- 글로벌관광경영학과 유지민 : @u____jim
- 글로벌관광경영학과 권용준 : @noah_groovy88
- 디자인학부 봉서린 : @booong_sr
- 간호학과 전석호 : @stone_h0
- 기계자동차융합공학과 김민후 : @184.9_
방사선치료 [슬기로운 방종생활] : 학생들이 이렇게 가볍게 인터뷰 하면서 이야기하는 내용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번 1탄 에도 그렇지만 참 좋은 영상 잘 만드셔서 수시 준비하는 학생들이 도움 많이 될것 같습니다. 선배로서 너무 응원 드리고 싶네요~ 방사선학과 많이 지원해 주시고 ~ 방사선으로 암 치료 하는 분야에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저희 채널도 놀러오세요~ ^^
이경영 : 8:26 킬링포인트

... 

#대학교수시면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72건 5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lobal21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